공지사항
한국학자료 통합플랫폼의 뉴스, 행사, 소식 등을 알려드립니다. 사이트에 관한 소식과 변경사항은 공지사항을 참조해주세요
자세한 사항은 ▶여기◀를 클릭해주세요
□ 2024년 2학기 비전임교원 (강사/겸임4급) 초빙 공고
1. 초빙 과목 및 초빙분야
가. 2024년 2학기 비전임 개발 교원 채용(6차) (25학년도 1학기 과목 운영)
(개발강사 : 해당 과목 콘텐츠를 개발하고, 다음 학기에 강의 운영함)
| No. | 구분 | 개발 | 관장학과(전공) | 학점 | 과목명 | 초빙인원 |
| 1 | 학부 | 신규 | 스마트배터리공학과 | 3 | 분석기술 | 1명 |
| 2 | 학부 | 신규 | 한국어교육·문화콘텐츠학과 | 3 | 한국문화교육론 | 1명 |
| 3 | 학부 | 신규 | 항공운항·관광항공서비스학과 | 3 | ( * ) 기초항공이론 | 1명 |
|
|
|
|
|
|
| 총 3명 |
- 본교에서 학기당 6학점을 초과하여 강의 할 수 없음 (예: 3학점 2과목까지 가능)
- 최종 합격자 수는 지원 및 심사 결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
- 강사로 지원되며, 지원자의 외부 주근무지 제출서류 검토에 따라 겸임(4급)으로 임용할 수 있음
- ( * ) 해당 과목은 3. 학과 별도 우대사항 확인 요함
2. 지원 자격(공통)
가. 대학 교원 임용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
나. 해당 전공분야 박사학위 소지자 우대
* 최소 지원 요건 : 학사학위 + 경력 2년이상 (교육경력 or 연구실적)
다. 사이버강의 콘텐츠 개발 경력자 우대 (PPT 교안 작성 및 직접 개발 가능자)
라. 관련과목 사이버강의 경력자 우대
마. 산업체경력자 또는 교육역량 우수자 우대
3. 학과(항공운항·관광항공서비스학과) 별도 우대 사항 : 영어 강의 가능자
4. 지원절차 및 서류접수
가. 지원절차
① 접수기간: 11월 21일(목) 오전 10시 ~ 11월 27일(수) 15시
② 접수방법: 인터넷 지원 접수 (☞교수채용 바로가기 연결)
: 학교홈 > 대학알림 > 초빙‧채용 > 교수초빙 클릭
나. 지원서 및 증빙서류
① 교수임용지원서 (기본인적사항/학력/경력/자기소개서/강의운영계획서 작성)
② 증빙서류
1) 학력증명서류(학사/석사/박사 모두 입력) 각 1부
※ 졸업증명서 (졸업증명서 불가시, 학위증명서) - 6개월 이내 발급 된 원본 첨부
※ 외국박사학위 취득자는 학위증 사본 및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필증 사본, 또는 ‘신고내역 확인’ 화면 첨부
2) 4대 사회보험 가입 확인서 1부
※ 국민연금/건강보험/고용보험/산재보험 '가입여부' 확인용 (가입상태는 합격여부와 관계없음)
※ 4대 사회보험 정보연계센터(☞바로가기클릭)에서 PDF로 발급 > 기본인적사항 (과목선택 위)에 첨부
3) 경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(교수임용지원서상의 경력 증빙) - 경력 입력자에 한함
다. 공고 외 추가 서류는 최종 합격자에게 별도 요청
5. 심사 및 합격자 발표
가. 내부 심사: 2024년 11월말~12월초
① 1단계(서류전형): 전공적합도 및 교육 능력 등
② 2단계(면접심사): 교육능력 및 인성 등
* 심사단계는 통합하여 심사하거나 생략할 수 있음
나. 최종 합격자 발표: 2024년 12월중순
* 본교 인터넷 접수 페이지 확인 가능, 합격 발표 안내(SMS)
다. 임용 예정일 : 2024년 12월 16일(월)
* 상기 일정은 변경될 수 있음
6. 과목 개발 안내
가. 강의개발비 및 운영비는 본교 기준에 따라 지급함
나. 강의콘텐츠는 1학점 25분 기준, 총 975분(25분×3학점×13주) 이상으로 구성되어야 함
다. 개발된 컨텐츠 및 교과목 운영에 관한 전체 권한은 한양사이버대학교에 있음
라. 제3자의 저작권, 지적재산권 침해 등의 법적 문제가 없어야 함
7. 기타사항
가. 최종 임용 확정 후에도 온라인 등록내용 또는 제출서류가 중대한 과실 또는 고의로
오류를 발생하였거나 허위로 판명된 경우 합격취소는 물론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나. 각 단계 합격자에 한하여 다음 단계 심사를 실시합니다.
다. 최종 심사 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통지합니다.
라. 대학교원 자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신원조회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,
성범죄 경력이 있거나 경력조회를 하지 않는 경우에는 합격취소는 물론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마. 적격자가 없거나 해당강좌가 폐강되는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바. 접수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, 접수 후 추가 서류 제출 불가
8. 관련문의
교무팀 : 이메일 (hycur@hycu.ac.kr)
: 02)2290-0015, 0016
-
이전 글
-
다음 글